222 세팅해서
스킬 난사하는데

공속 이따위로 올라가도
현타 거의 없어서
누르는 맛이 있음

입타 대신 음돌 쓸 수 있는것도 좋은듯

공속 뻥투라고? 나는 재밋어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