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59
조회: 162
추천: 0
솔직히 밸런스 이제 못 맞춤스마게 쉴드 x
솔직히 지금 직업이 20종이 넘음 거기다 각인까지 계산하면 x2배 거기다 아크 그리드 까지 계산하면 x3배임 거기다 밸런스 비교하는 것도 고점 코어 기준으로나 하지 캐릭 내부 들어가서 아크 그리드 끼리 비교하면 수준 더 처참함 지금 그리고 얼추 맞췄다 싶어도 로아 레이드 그간 쌓여온 레이드 기믹이나 방식들이 너무 많아서 레이드 나올 때마다 달라짐 그거 안달라지게 할라면 죄다 구조 비슷하게 만들어야 함 그런 상황인지라 솔직히 재학이가 아니라 스마게 할애비가 와도 밸런스 뒤져도 못 맞춤 솔직히 재학이도 반쯤 포기한듯 ㅇㅇ 시즌 4때 아크 그리드 삭제하는 수준 아니면 밸런스 개판은 안고쳐짐 그냥 받아들이고 살아야 한다 아님 여론 존나 불태우던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