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팔다리 없는 븅신캐릭인데

이거할바엔 체술 버스트 하는게 훨씬 낫지

똑같이 아덴 모아서 한방쏘는건데

아덴기 딜차이는 ㅈ도 없는데 아덴 모이는 속도가 3배는 차이나는데

딜키리를 대체 왜 티어표마다 A급에 쳐넣어놓는지도 몰겠는데

정작 쳐넣어놓은 놈들은 딜키리 하지도 않는다는게 개열받네

시즌2  초창기에 인파 ㅂㅅ인데 인파 하지도 않는 새끼들이

오직 체방하나보고 인파 좋아요 무지성 외치던 방송인들 버릇 못버렸냐? 개역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