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31
조회: 242
추천: 0
티어표 볼때마다 딜키리 올려치기 왜케 심하냐그냥 팔다리 없는 븅신캐릭인데
이거할바엔 체술 버스트 하는게 훨씬 낫지 똑같이 아덴 모아서 한방쏘는건데 아덴기 딜차이는 ㅈ도 없는데 아덴 모이는 속도가 3배는 차이나는데 딜키리를 대체 왜 티어표마다 A급에 쳐넣어놓는지도 몰겠는데 정작 쳐넣어놓은 놈들은 딜키리 하지도 않는다는게 개열받네 시즌2 초창기에 인파 ㅂㅅ인데 인파 하지도 않는 새끼들이 오직 체방하나보고 인파 좋아요 무지성 외치던 방송인들 버릇 못버렸냐? 개역겹네
EXP
386,425
(73%)
/ 396,001
인벤러
현실에 문제가 생겼을땐 돈이 부족한것이고 몸에 문제가 생겼을땐 근육이 부족한것이다ㅡ근육은 생각보다 많은것들을 해결해준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불꽃남아
현실에 문제가 생겼을땐 돈이 부족한것이고 몸에 문제가 생겼을땐 근육이 부족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