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트라이 기피직업이... 있을수가 있음??

난 옛날 하르둠 트라이할때  30분정도 트라이하다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리트박고 보석 엄거래 해쳐와서 보석자랑을 하지않나 공대장 오더 따르지도 않고 1시간째 자기 머리위에 똥있는지 구분도 못하는 건슬이랑 할때도 어휴 저거 왜저러냐 하면서 했어도 건슬을 싫어하지는 않았음

이새끼가 인벤에 자기 잘못없고 그냥 사람들 예민하다고 인벤에 글을 쓰기 전까지는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