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군 따면서도 나보다 훨씬 쳐뒤지는 앵간한 딜러들 차고 넘쳤는데
저딴 새끼들이 인벤 와서 꺼드럭 거리면서
“음.. 건슬은 체방도 구리고 잘 뒤지지..”

어떻게든 갈리치기 하고 싶어서 안달난 새끼가 왜케 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