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변하지도않음 족쇄성애자 새끼가 항상 한두개씩 만져서
이정도 고점이면 이런 족쇄정도는 차야지하고 진짜 개 병신같은 족쇄 채우는 경우가 있는데
이새끼 실제 인게임 플레이는 안하면서 지 머릿속에서 굴린 리스크 집어 처넣어 놓고선

"아 잘만들었다 뭐 이거 문제있다고? 니가 나보다 오래 만들어봤어?" 하고 수정 빠꾸내는 느낌임
안그러면 지금까지 밸패동안 이렇게 심각할정도로 리스크 넣는 비중이 차이가 날리가없음

보통 틀딱회사들 원년멤버 밀어주기해서 항상 작업에 넣어가지고 팀꾸리는데
여기도 똑같을듯 심지어 개발도 존나 오래부터 해서 실력없는 틀딱새끼 연차만 차서 완장질 하고있을
가능성도 개 높고 지들끼리 어화둥둥하니까 문제있는지도 덕분에 실망한 실력있는 주니어나 시니어들도
머물다 도망가고 모르고 암덩이 존나키우는중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