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미드가 소나를 픽했다.

5데스를 쳐박고선 왜 소나는 라인에서 성능이 구리냐고 울부짖습니다.

어째서 소나는 마오카이처럼 하이브리드가 불가능 하냐며 패악질을 부립니다.


...


...


...


...


...


...


...


...


...








누가 서폿으로 딜라인 가래?
라는 망상글을 상상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