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유기한 부계 그냥 접속조차 안했는데
봉인 풀날이 올줄 알았음 들어가서 로아온 선물이라도 받나놓을걸 ㅜㅜ
낙원도 한판만 돌아두고 열쇠라도 받아놓을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