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간 트레이드를 막는다 -> 단순히 이것 단 하나만으로 쌀먹안되고 싼 게임이 되잖아.
정 거시기하면 경매장만 거래가능하게 하고?

그러면
유저들 성장속도 제어도 쉽고

과금&스펙업은
시간녹이기or 게임사에서 파는 bm으로가능하게

아니면 던파같은 완벽한 시즌제게임이던지?

이방법에 큰 단점이잇나?

진짜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