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57
조회: 161
추천: 0
로아가 원하는 게임의 이상향은 싼게임이 맞을까유저간 트레이드를 막는다 -> 단순히 이것 단 하나만으로 쌀먹안되고 싼 게임이 되잖아.
정 거시기하면 경매장만 거래가능하게 하고? 그러면 유저들 성장속도 제어도 쉽고 과금&스펙업은 시간녹이기or 게임사에서 파는 bm으로가능하게 아니면 던파같은 완벽한 시즌제게임이던지? 이방법에 큰 단점이잇나? 진짜몰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