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누가 로아로 쌀먹하냐 하는데 너무나 활발하게 돌아가는듯
생활다계정 나이스단 등등 그냥 돈벌려고 계정 사는애들 엄청 많은거같음
본인인증 걸면 저런거 그냥 다 박살날텐데 왜 안하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