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04
조회: 1,860
추천: 1
아 난 이거 싱글모드 기조가 썩 그리 맘에 들지는 않네...근까 겜이 말랑말랑 해지는건 좋아 뭐 뉴비들 정착에도 도움이 되고 완화시키는거 좋은데
지금 노노노(1)의 파티가 사실상 죽어버린거나 다름 없잖아 뭐 당연한거지 효율을 따졌을때 싱싱싱이 훨 빨리 끝나고 모집시간도 없으니까? 근데 종막과 세르카는 현역 레이드인데 이거를 그냥 이렇게 바로 죽여버려도 되는건가 싶음 특히 1710에서 1730까지는 비록 완화를 해줬더라도 엄청난 갭이 존재함. 어지간히 강화 박는거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레벨 구간인데 뉴비든 아니든 이 상당히 긴 구간을 싱글로만 빼다가 갑자기 종하 세하로 올라온다? 글쎄... 어쨌든 난 로아의 본질은 파티 레이드라고 생각하는데 싱글과의 차이점이 존재해야하지 않나? 소량이어도 골드의 차이라던지, 코어 개수라던지, 경매입찰 하나만을 보고 노말을 가려는 사람은 많지 않을거 같은데 노말과 싱글의 보상 차이를 조금이라도 두어서 싱글에서 구르다가 익숙해질때쯤 싱글보다 노말파티를 유인할 메리트를 좀 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모르게땅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