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읍..

1700 눈앞에 둔 발키리 있는데
얘 레이드돌리기 존나싫거든
솔직히 사이클도 거진 대충치느라
딜세팅이든 버퍼세팅이든
매번 명예 딜바스나 가는앤데..

차원술사 점핑권준다니까 걔나 올릴까

짜피 1720은 단박에 노골드로 힘들어도 1700정도는 주는재화로도 껌이지 않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