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55
조회: 216
추천: 0
보유골드 7만골되니까 존나불안하네쓰읍.. 1700 눈앞에 둔 발키리 있는데 얘 레이드돌리기 존나싫거든 솔직히 사이클도 거진 대충치느라 딜세팅이든 버퍼세팅이든 매번 명예 딜바스나 가는앤데.. 차원술사 점핑권준다니까 걔나 올릴까 짜피 1720은 단박에 노골드로 힘들어도 1700정도는 주는재화로도 껌이지 않겠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