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로아 고봉밥 존나 많은데

반도못햇어 일숙만 3캐릭하고자야겟다

진짜최근에존나무리햇다...하

모베캠 캐릭도눌러야대고..세팅도해야대고...

식스맨주간도해야대고.... 이벤트섬도해야대고.,.티카투카도해야대고

시발할거너무만앙요

출근도맨날해야대고
오늘은저녁약속도잇고
너무바빠서죽어버릴걱같아
졸려죽겟다시발
거의눈감고타자치는중


진짜3캐릭만하고바로자야지.fgegdghㄴ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