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58
조회: 81
추천: 0
아 너무 졸리다ㅠ;
로아 고봉밥 존나 많은데 반도못햇어 일숙만 3캐릭하고자야겟다 진짜최근에존나무리햇다...하 모베캠 캐릭도눌러야대고..세팅도해야대고... 식스맨주간도해야대고.... 이벤트섬도해야대고.,.티카투카도해야대고 시발할거너무만앙요 출근도맨날해야대고 오늘은저녁약속도잇고 너무바빠서죽어버릴걱같아 졸려죽겟다시발 거의눈감고타자치는중 진짜3캐릭만하고바로자야지.fgegdghㄴ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