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무비자 입국인데 담달부터 출국세만 2천엔(2만원) 더내면 끝인데 중국은 예전부터 비자수수료 있었음 3천엔 근데 그걸 1.5만엔 즉 5배나 상승시키고 출국세 2천엔도 덤임ㅋㅋ

참고로 출국세는 모든사람이 더내는 심지어 일본인이 일분 출국할때도 내야하는 세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