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00
조회: 2,742
추천: 2
정상화중인 일본 근황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무비자 입국인데 담달부터 출국세만 2천엔(2만원) 더내면 끝인데 중국은 예전부터 비자수수료 있었음 3천엔 근데 그걸 1.5만엔 즉 5배나 상승시키고 출국세 2천엔도 덤임ㅋㅋ 참고로 출국세는 모든사람이 더내는 심지어 일본인이 일분 출국할때도 내야하는 세금임
EXP
10,040
(30%)
/ 10,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오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