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없던족쇄 생기고 족쇄만큼의 리턴인가 하면 그것도아닌거같고 걍 사멸접대엔드컨텐츠인데 3연상향 쳐먹은 희대의 병신인데
심지어 백족쇈데 주력스킬이 다 차징임 ㅋㅋ

심지어 일격333뇌호 말고는 개병신 코어임
111호왕은 각물 먹고 아드쿨 기다리는거 아니면 눈가루가 와서 해도 조우아드 못함 왜?  제일쎈 16버블 청염각쏘려면  10작기준 사이클 누수없이쳐도 12버블 10초걸리고 3초동안 이동기빼고 다 쿨돌고있거든

이거 백어택 족쇄로 딜증 조금 던져주는거만큼 존나 성의없는게 보이는데
그냥 개짜증나네 블례쌍련이

리퍼들도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