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5
조회: 250
추천: 0
일격이 개선받고 탈출했다는거 존나긁히네![]() 시발 없던족쇄 생기고 족쇄만큼의 리턴인가 하면 그것도아닌거같고 걍 사멸접대엔드컨텐츠인데 3연상향 쳐먹은 희대의 병신인데 심지어 백족쇈데 주력스킬이 다 차징임 ㅋㅋ 심지어 일격333뇌호 말고는 개병신 코어임 111호왕은 각물 먹고 아드쿨 기다리는거 아니면 눈가루가 와서 해도 조우아드 못함 왜? 제일쎈 16버블 청염각쏘려면 10작기준 사이클 누수없이쳐도 12버블 10초걸리고 3초동안 이동기빼고 다 쿨돌고있거든 이거 백어택 족쇄로 딜증 조금 던져주는거만큼 존나 성의없는게 보이는데 그냥 개짜증나네 블례쌍련이 리퍼들도 힘내자 2025.12.24 ![]() 2025.10.10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