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5월에 내서 욕 존나쳐먹고 2달만에 병신같은 과부하 조건 없애놓고

이번 밸패에 잘쓰고있던 코어에다가 저 옵션 쳐박는새끼는 대체 언새끼인지 얼굴좀 보고싶음.

플레이 감성 하고 성능 둘다 욕 존나 쳐먹은걸 딜 너프까지 해가면서 다시 쳐들고오는 담당자새끼는 대체 뭔생각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