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9
조회: 108
추천: 0
죽은자식 랄부만지면서 기싸움하는 교감 밸패 담당자는 개추 ㅋㅋ![]() ![]() ![]() 작년 5월에 내서 욕 존나쳐먹고 2달만에 병신같은 과부하 조건 없애놓고 이번 밸패에 잘쓰고있던 코어에다가 저 옵션 쳐박는새끼는 대체 언새끼인지 얼굴좀 보고싶음. 플레이 감성 하고 성능 둘다 욕 존나 쳐먹은걸 딜 너프까지 해가면서 다시 쳐들고오는 담당자새끼는 대체 뭔생각인거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