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56
조회: 134
추천: 0
모베캠 잘알 제발 도와줘1. 신캐에 최대한 다 몰아주고 싶음
2. 본캐 원대는 신캐자리만 냅둬서 하나 더 키울자리 없어서 부계에 하나 주고싶은데 어찌줘야 신캐때 손해 안봄..? 3. 부계에 점핑 부스터만 써두면 되는겅가..? 이거 쓰고나서 모베캠 선택하는거 또 나옮? 아니면 점핑 부스터 쓰면 자동으로 모베캠 선택되나..? 아 그냥 암것도 안하고 안전하게 존버해야될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