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1
조회: 147
추천: 0
직업 혐오하는거 좀 당연한 현상 아닌가커뮤에서 그냥 브블에게 당했네
서줌마네 틀서커네 바줌마네 도장연이네 뭐 어쩌구 저쩌구 본인들이 당해본 기억이 있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봄 뭐 막말로 지금 공팟에서 블레이드 지원오면 아 고개 존나 돌리는새끼.. 투력 낮으면 안받음 속으로 생각만하지 뭐 시발 로벤에서 정상인 코스프레임 니들 평소 하는짓이나 보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