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 강진에 1만~10만 명 사망 가능성이 있대..
아마 지금도 건물 다 무너진 거 치우고 생존자 찾고 있을 거야..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그 정도는 아니지만 이거 보고 너무 무섭더라..
요즘 지진이 자주 나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