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 때 들은 느낌으로는
자연스럽게 길라잡이 해줄거 같았는데
1660-1700만 좀 해주는 척 하고
1700부터 다시 야생에 던져둠

보상체계는 잘 정비되었는데
방향성 잡아주는건 차라리 저번 모챌익 처럼
보스 잡게 시키는게 더 나은 느낌임

뉴비들 뭐할지 모르겠다 호엥엥하다가 캠프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맵보고 분홍색 느낌표 따라가서 티카투카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