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해외 버튜버가 썰 풀어준게 나와서 봤는데,

본인은 여고 나왔었는데, 학교에서 여자들끼리 사귀는거 은근히 많았다. 라고 썰을 풀었었는데, 한국도 그럼?

남중남고에서는 동성끼리 치고박고 맞다이 까는건 봤어도 서로 사귀는건 못봤었는데, 여중/여고는 좀 다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