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베캠 끝나고 재련이랑 상재해야되는데 싱글상점에서 이벤트로 조금 준거랑 싱글코인으로 산거 다 썼는데 1705도 못찍었는데 더 얻을려면 매주 싱글모드로 주는거랑 경매장에서 사는 방법밖에 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