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성능적인 고점은 무조건 초각이 좋은게 맞기는 한데 몇가지 걸리는게 있어서 물어봄...

1. 고대코어 질서 해달은 서폿은 3개 별 차이가 없다(미묘하게 초각스가 높긴 하지만,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
2. 홀나는 공증 두개가 전부 다 버프형이라 엥간하면 다 받는다. 
3. [초각스 유효율이 n%넘으면 초각스가 더 좋은거임] 이라고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보니 그 유효율때 딜러의 주딜기가 박힌건지, 시너지용스킬, 일반 잡스킬이 박힌건지 정확하지 않음. 

그러면? 차라리 거의 풀 유지되는 아공강을 강화하면, 우리파티 딜러가 주딜기를 박든 뭘 박든 
일단고대코어의 증가효과는 온전히 받게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듦. 

어차피 풀버프 올라올 때 주딜기 다 박는 상황이면 거나거나 차이가 없다. 라고는 하지만, 

진짜 확실한 기믹패턴이후의 극딜패턴이 아닌 이상 완벽하게 서폿의 풀버프하고 딜러의 주력기를 타이밍 좋게 터는 경우는 일단 공팟기준에서는 잘 없으니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