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버스트 vs 잔재 얘기
광사부 vs 망소빙이랑 결이 비슷한 거 아님?
(양 직업의 난이도나 구조가 비슷하다는 얘기를 하려는게 아님)

이게 전자가 후자에 비해 조금 더 실전성 높아서 저점이 보장되는 건 맞는데
후자 체급이 더 높아서 실전성 ㅈ 까고 체급으로 누른다는 얘기 아님?
그래서 결국 후자를 더 높은 티어로 쳐줘야 한다는 거지
티어가 갈릴 거면 버스트보다 잔재 티어가 더 높아야 하고,
아니면 적어도 같은 티어에 있어야 한다는 거지.

인기 망소빙 소개 영상에서도 비슷한 얘기 있었던 거 같은데
광사부가 준수한 성능에 저점이 보장되고 망소빙이 저고점 차이가 큰 건 맞는데
결국 아스+글러를 가끔 사이클 회복 용도로 사용해도 광사부- 망소빙 사이의 체급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어느 정도만 할 줄 알아도 망소빙이 광사부보다 메리트 있다는 내용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