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36
조회: 171
추천: 0
단순히 내 캐릭터가 약해서 접는게 아니야오래 기다려온 밸패가 이 꼬라지가 나니까 더 이상 믿음이 안생겨서 접는거임
캐릭터? 새로 키울 수 있어 근데 왜? 게임이 결국은 내가 잘하고 못하고 차이점이 보여야 재밌고 열심히 하게 되는데 아크그리드 열린 이후로 캐릭터 밸런스 안드로메다 가서 직업별로 좋은 직업은 안좋은 직업 배율보다 50%이상 쌔버리고 이러니 내가 좋은 직업으로 안좋은 직업 이기면 그냥 당연히 이겨야할걸 이긴거임 오히려 좋은 직업으로 안좋은 직업한테 따이는 날에는 현타만 오겠지 여기서 어떤 보람을 느끼고 게임을 해야함 왜 노력을 해서 레이드를 깎고 노력을 해야함 그 시간에 직업 잘 고르면 취업도 편하고 쌘데 밸패는 가뭄에 콩나듯 진짜 가끔 하고 그마저도 티어변동없이 수치딸깍 조금 해주고 가끔 민심 안좋다 싶으면 온갖 생색은 다내고 한 직업 리메이크로 사기 만들어주기 지들이 아크그리드 내서 직업간 격차 말도 안되게 만들어 놨으면 좆빠지게 굴러서 밸런스 어떻게던 잡아야지 왜 니들이 싼 똥을 유저들이 감당을 하게해 무능한 새끼들아 누가봐도 밸런스엔 크게 관심 없어보이는 스탠스잖아 니들 스탠스가 접는 이유? 니들 시간 지나도 안바뀔거 같아서 그러는거잖아 내 직업 1~2달 뒤에 정상화 된다면 얼마던지 기다릴 수 있어 아니 3개월 4개월도 기다려 근데 믿음이 안생기잖아 니들 지금까지 행보를 보면 기공사 하나 구조개선 하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온갖 생색을 내면서 해주는데 어떤 믿음을 가지고 계속 기다리라고? 망가진 밸런스가 돈이 되는거 알아 쓰레기 캐릭 포기하고 주기적으로 캐릭 갈아타줘야 골드 순환되고 경제 살아나고 마리샵도 사주겠지 근데 시발 니들 이런 회사였냐? 넥슨같은 회사도 당장에 매출 좀 포기하더라도 변화하려는 노력을 보이는데 니들은 어째 역으로 가고 있냐. 니들이 언제부터 돈만 밝히는 게임 회사였는데? 이제 로아엔 낭만은 없다
EXP
24,781
(29%)
/ 26,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김춘삼5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