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난 5~6천구간 숙제팟이든 버스팟이든 황제들 다 투사 아니면 밑줄없는 강투뜨던데 티어표 보면 다 sss에 박혀있음 만월들은 와 저렇게 못하는데 밑강이라고? 하는얘들도 많은데 황제는 진짜 단한번도 딜적으로 잘하는얘를 본적이없음
내경험상으로 황제티어는 A중위권이라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