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06
조회: 8,138
추천: 19
원룸 혼자 자취하는 분들 조언 좀..무선 청소기 같은 거 사용하시나요? 회사 숙소에 오래 살다 원룸 들어오고 최근에 본체 사고 주변 기기 책상에 침대에 등등 돈이 빨리고 있는데 ㅋㅋㅋ 청소기가 고민이네요 본체 오기 전엔 돌돌이나 밀대 빗자루 같은 걸로 슥슥하고 살다가 이게 오니까 정신나간 것 같은 선 정리 상태에 청소하기 엄청 까다로워져서 ㅋㅋㅋㅋ 다들 하나 쯤은 사서 잘 쓰고 계시면 지를까 해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