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3주됬는데 우리 팀부서는 아니고 옆 팀 부선데 IT 이런쪽은 아니라 현장에서 자주 협업함

경사는 못가더라도 조사는 챙기라는건 옛부터 듣긴했는데 가긴해야겠제.. 고등학교 동창 대선배시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