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18
조회: 3,617
추천: 26
ㅇㅂ) 인기 블레 왜이리 불타냐인기 : 나는 버스트가 s라고 생각해
인벤: 아닌데 버스트는 s급 아닌데? 인기 : 그래 니말 맞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인벤 : 야발 넌 왜 s급이라고해 인기 :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s급이니까? 인벤 : 야발 왜 s급이냐고 아니라고 인기 : 그렇게 생각할수있지 니말도 맞아 사람의 의견이 다를수있지 인벤 : s급 아닌거 인정해!!! 인기 : 내 생각은 아니라고!! 니생각은 존중한다고!! 왜 지랄이야! 이거아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