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 나는 버스트가 s라고 생각해

인벤: 아닌데 버스트는 s급 아닌데?

인기 : 그래 니말 맞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인벤 : 야발 넌 왜 s급이라고해

인기 :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s급이니까?

인벤 : 야발 왜 s급이냐고 아니라고

인기 : 그렇게 생각할수있지 니말도 맞아 사람의 의견이 다를수있지

인벤 : s급 아닌거 인정해!!!

인기 : 내 생각은 아니라고!! 니생각은 존중한다고!! 왜 지랄이야!

이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