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2
조회: 3,521
추천: 36
ㅋㅋ 인벤글 보면 거를직업이 이렇게 많음?스커? 기믹유기 유저들 거를게요
소서? 카운터 안들고 딜딸치는 직업 거를게요 기상? 여자들이하는 똥손 직업 거를게요 바드? 바드하는 애들은 성격이 표독함 거를게요 인파? 약코 직업 거를게요 브커? 브블소는 과학 거를게요 이번댓글기조는 블레이드? 정공유저들 거를게요 뭔놈에 일반화하고 거르는 직업들이 많으세요? ㅋㅋ뭐 이번사건 어떻게 보든 자유인데 니네들이 직업 일반화해서 혐오 하는건 착한혐오세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