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08
조회: 587
추천: 2
지금 상황 인간군상이 다 보임 ㅋㅋㅋㅋㅋㅋ도파민 중독 갈드컵 조장류 A
자기주장이 강함. 관심을 좋아하고 갈드컵 될만한 이슈몰이를 함. 무지성 싸움꾼류 B 전후상황 안보고 대충 문장 하나에 꽂혀서 A랑 싸움 벌임 캣맘류 C A같은 애들은 보통 좀 겉으론 신사적이고 B같은 애들이 짐승같음 그래서 B보고 A 괴롭히지말라고 함 ( 살인스텝밟지마 ㅠㅠ ) 혐오에 찌든 방구석 현자류 D 이래서 ~는 ... 쯧.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겠냐... A에 대한 메신저 공격 한다던지 이래서 로아 커뮤는 안돼~ 라며 현 상황과는 전혀 관계없이 은근히 일반화 시키며 혐오를 표현함 갠적으로는 A B 는 그래도 병신이지만 각자의 논리를 주장하는 대화인데 C랑 D는 걍 혐오만 하는 애들이라 진짜 별로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