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 중독 갈드컵 조장류 A
자기주장이 강함. 관심을 좋아하고 갈드컵 될만한 이슈몰이를 함.

무지성 싸움꾼류 B
전후상황 안보고 대충 문장 하나에 꽂혀서 A랑 싸움 벌임

캣맘류 C
A같은 애들은 보통 좀 겉으론 신사적이고 B같은 애들이 짐승같음
그래서 B보고 A 괴롭히지말라고 함 ( 살인스텝밟지마 ㅠㅠ )

혐오에 찌든 방구석 현자류 D
이래서 ~는 ... 쯧.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겠냐...
A에 대한 메신저 공격 한다던지

이래서 로아 커뮤는 안돼~ 라며
현 상황과는 전혀 관계없이
은근히 일반화 시키며 혐오를 표현함

갠적으로는
A B 는 그래도 병신이지만 각자의 논리를 주장하는 대화인데
C랑 D는 걍 혐오만 하는 애들이라 진짜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