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그 네임벨류에 있는 ㅇㅂ 애들은

관심 받으려고 WWE에 혈안이 되어있는데ㅋ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콘텐츠 뭐만들지 머리털 빠지면서 고민고민 하다가 

알아서 재밌는거 만들어 갖다 바치는데ㅋㅋ

왜 콘텐츠로 소모되길 자처하냐ㅋㅋㅋㅋㅋㅋ

너네 콘텐츠로 소모된건데ㅋㅋㅋㅋ

블레 바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