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48
조회: 183
추천: 0
복코코 부계정 해도 됨?본계정에 6캐릭이 1700 되버려성 차원술사 부계정에 키워야 하나 고민중이얌
본계 : 권왕(본캐), 업화(부캐), 충(이번 모챌익), 유산, 수라, 딜키리, 포식 요렇게 1700 이상인데 딜키리랑 포식은 더 안 키우고 1680에 있는 환수사로 식스맨 바꿀 생각임 여름 로아온 때 7번째 캐릭부터 귀골 해주나 기대 했눈데 아쉬웠당 1. 브커 나올 때 만든 부계정이 있는데 요 계정에 차원술사 키워야 하낭? 2. 기공사도 리메이크 해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아직 이벤트 점핑권 안썻눈데 얘도 부계에 키울깡?
EXP
86,335
(86%)
/ 87,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미라클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