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계정에 6캐릭이 1700 되버려성 차원술사 부계정에 키워야 하나 고민중이얌
본계 : 권왕(본캐), 업화(부캐), 충(이번 모챌익), 유산, 수라, 딜키리, 포식
요렇게 1700 이상인데 딜키리랑 포식은 더 안 키우고 1680에 있는 환수사로 식스맨 바꿀 생각임
여름 로아온 때 7번째 캐릭부터 귀골 해주나 기대 했눈데 아쉬웠당

1. 브커 나올 때 만든 부계정이 있는데 요 계정에 차원술사 키워야 하낭?
2. 기공사도 리메이크 해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아직 이벤트 점핑권 안썻눈데 얘도 부계에 키울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