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34
조회: 227
추천: 0
슈모익 없이 다른캐릭 1660 점핑만 줬는데 답이없네...어쨌든 싱글이랑 노말보상 똑같으니 싱글로 가는거야 알겠는데.. 에기르 싱글 돌고나면 할게 없음...
베히모스는 진짜 방이 너무없고 (새벽시간대 여서 그랬을수도 있을듯) 에키드나 싱글, 에기르 싱글, 상아탑 싱글 이렇게 도니까 귀속골드만 벌리는데 그와중에 벌리는것도 없어서 강화 얼마 못누름 ㅋㅋㅋㅋㅋㅋㅋ 낙원 돌리고 있긴 한데.. 이거 언제 1700 이상 찍어주냐... 까마득하다..
EXP
25,207
(50%)
/ 26,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랑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