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 플랜에이는 애초에

1.무승부
2. 적은실점 패바 이거아니었을까?


목표가 32강 올라가는거라면
3위를해도 4개팀빼고 다 올라가는상황

게다가 경기중반 멕시코 득점소식도 받았으니
3위로 경우에수따져서 올라가려고

일단 무실점 무승부위해 3백으로 초 수비적으로 가는데

계속 민재는 압박하러 텨나가니까
실점도 민재 압박에서 시작했구

그래서 만안듣는 민재도 빼버리고
계속 수비만 노린게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