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45
조회: 87
추천: 0
명보 실드 소신발언해봄명보 플랜에이는 애초에
1.무승부 2. 적은실점 패바 이거아니었을까? 목표가 32강 올라가는거라면 3위를해도 4개팀빼고 다 올라가는상황 게다가 경기중반 멕시코 득점소식도 받았으니 3위로 경우에수따져서 올라가려고 일단 무실점 무승부위해 3백으로 초 수비적으로 가는데 계속 민재는 압박하러 텨나가니까 실점도 민재 압박에서 시작했구 그래서 만안듣는 민재도 빼버리고 계속 수비만 노린게아닐지
EXP
23,754
(77%)
/ 2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치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