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10
조회: 170
추천: 0
점수걸고 모집하는데 이슬비 오면 걍 무조건 받아가는게 맞긴함1. 생각보다 무력화가 나쁘지 않음
2. 카운터가 항상 장전되어있음 3. 각인을 존나 개씨발쓰래기만 골라씀 원예저타아 아드하나뺴고 쓰래기임 즉, 보이는 전투력에 비해서 좀 더 고스펙이라는소리임. 디트수준은 아니지만 갈증보다 2~300점은 높다봐도 무방 4. 저점이 높음 걍 누굴받든 기본은 함 그리고 그 "기본"이라는게 여간해선 공팟의 S등급 캐릭들보다 높은경우가 많음 이거 진짜임 공팟수준 존나처참해서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