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각보다 무력화가 나쁘지 않음
2. 카운터가 항상 장전되어있음
3. 각인을 존나 개씨발쓰래기만 골라씀

원예저타아 아드하나뺴고 쓰래기임
즉, 보이는 전투력에 비해서 좀 더 고스펙이라는소리임. 디트수준은 아니지만 갈증보다 2~300점은 높다봐도 무방

4. 저점이 높음
걍 누굴받든 기본은 함

그리고 그 "기본"이라는게
여간해선 공팟의 S등급 캐릭들보다 높은경우가 많음 이거 진짜임 공팟수준 존나처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