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친구 2명 뉴비로 들어와서 같이 4인 레이드하고 레이드 재밌다고 맘에 들어하는데
지금 아크라시아 투어 다 하고 깨포 내실 중에 내실 너무 재미없고 불편하다고 해서
이게 마지막이다 나머지 내실 안 해도 된다고 했는데 스킬 포인트 내실 안 하면 딜 차이 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