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로 솔플시키면서 들어가서 스킬쓰다보면 마나존나마른다고 스킬이안써진다고
아니면 보상으로 귀속명쫄꼬라도 주고 먹으라고하던가
유입입장에서 보스잡다가 마나통 회색되서 스킬안나가면 어떨거같냐고
기본적인건 좀 주라고주라고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