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카 매칭 개꿀잼이네 뭔지도모르는데 깨버리네 ㅋㅋㅋㅋㅋ 스트레스가 없다 ㅋㅋㅋ 

4막은 그냥 딜이쎄서 깼고 

종막은 한 3번 뒤지고깼네 후 

재밋당 싱글땜에 로아 계속할수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