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새우와퍼 좋아해서 한주에 한번은 새우 풀추가해서 꼭 먹는데
이번에 통새우 들어간 씨푸드보일링버거 나왔다길래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 근처에있으면 꼭 먹어봐

디아블로랑 버터갈릭 있는데 무!!!!@조!!!!!건!!!!! 버터갈릭 먹어
그냥 깔이달라 한 3배쯤 맛있어
디아블로 소스 맛 자체가 너무 강렬해서 그냥 패티 좀 다른 몬스터와퍼 먹는 느낌이라 비추


버거킹 신메뉴 나오면 어지간하면 한번은 먹어보는데 두툼버거 이후로 간만에 홈런친거같아 당분간 저거만 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