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0
조회: 281
추천: 0
버거킹 간만에 제대로 홈런친거같아![]() ![]() 통새우와퍼 좋아해서 한주에 한번은 새우 풀추가해서 꼭 먹는데 이번에 통새우 들어간 씨푸드보일링버거 나왔다길래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 근처에있으면 꼭 먹어봐 디아블로랑 버터갈릭 있는데 무!!!!@조!!!!!건!!!!! 버터갈릭 먹어 그냥 깔이달라 한 3배쯤 맛있어 디아블로 소스 맛 자체가 너무 강렬해서 그냥 패티 좀 다른 몬스터와퍼 먹는 느낌이라 비추 버거킹 신메뉴 나오면 어지간하면 한번은 먹어보는데 두툼버거 이후로 간만에 홈런친거같아 당분간 저거만 먹을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