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2700 그리드 다깎은 폿들인데 이번에 싱싱매 생겼다해서

전설 딜 그리드 14포 3개박고 대충가봄

노말서 파티구하고 기믹보고 뭐 이런거 없이

걍 개쳐녹음 ㅋㅋ 3개 다도는데 25~30분? 정도인듯 바드가 좀 오래걸리긴 했는데

그래도 파티보단 빠른듯 

지평만 파티로 하는데 그리드 다깎은 사람들끼리 가니까 지평도 사실상 10분컷

조오오온나 라이트해짐ㅋㅋ

남은 2개도 혼돈 해달 정가치고 1730라인으로 보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