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당체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막막한데

내 마지막 레이드는 카제로스 나오기전 일리아칸이 끝이라~

본캐는 1640 찍어놨지만 그냥 예전에 슈모익 받아서 찍어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