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올 한 6번 할동안 신청이 진짜 1도안오는거임 

그래서 6000+로 써보고 지워보고 별지랄을 해도 안와 

와 시바 인벤에 박제되서 차단됐나? 했더니

알고보니까 세르카갔다가 방 바꾼건데 활성화를 안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