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7
조회: 117
추천: 0
난 온라인게임이 파티겜이어야 한다는 인식도 잘 몰겠음어릴때 한 바람의나라는 완전 극 파티플이긴 했는데
좀더 커서한 테일즈위버 - 혼자 사냥하고 보스잡으러댕김 아키에이지 - 굳이 던전사냥 안하고 생활하고 모험하러다님 마영전 - 파티를 가야하긴 하는데 파티원의 의미는 내 어글 끌어주는 동료ai이상의 의미가 없었음(나혼자 잘하면됨) 모비노기 - 최상위던전 가는거 아니면 풀자동돌림 메이플은 안해봐서 몰겠는데 거기도 대부분은 솔플 아닌감 뭐 로아가 파티권장이었다가 바뀌어서 아쉬울수는 있는데 살아남으려고 변화하는거니까.. 그래도 윗구간은 파티 잘 하잖여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