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얼던말던 신경말고 걍가라 애초에 가토전에 걍 세팅확인하고가면될걸 좆같은답답한새끼들이ㅈㄴ개죽이고싶게 이게한두마리가아니라 6캐릭매칭하면 한마리씩은꼭이러는게 진짜존나짜증나죽겠네 걍 레이드할때도 만찬을 미리 처먹으몀되지 왜 시작할때 만찬좀 하고 처먹으려하는지이해가안가네  글고 레이드 시작하고나서 도대체 바꿀게뭐가그렇게많으면 정비소에하루종일처있는지 뭔30초넘게처있는데 막상들어가서 순간이동되면 좆같은개씨발새끼가 걍가만히있고 정상적으로플레이함ㅆㅂㅋㅋ 아니면 잠시만요라고 말이라도하고 세팅을바꾸던지 그럼 걍기다리는데 언제 세팅변경되는지도모르는데 윈오뮤광시눌러가면서10스택유지하는거생각하면 좆같아죽겟네 글고 한둘씩 걍 빨리출발하려고 들어가서 째깍째깍 소리들릴건데 눈치가없는건지 애초에 저거 들으면 성급해져서 본인도좆같을건데 왜 시작전에 안처바꾸는거지 다들 각물 먹고 한 5초정도 정비소밖에나가있는데 30초가넘게정비소에서딸딸이를치는건지뭔 개씨발새끼가 지때문에 째깍째깍들으면서 레이드 못들어가는걸 모르는새끼인건가 뭐 치적이있으면 예감 한돌로바꾸는것도 걍 .누르고 띡띡 띡띡 이거누르면끝인걸 이것도 레이드출발전에 바로 바꿀수잇는거고 대부분 공대장들 좀 뜸들였다가 출발하는데 걍 이해가안된다 이해가 진짜ㅆㅂ 그리고 뭔 사거리비례 데미지 있는캐릭도아니고 도대체 왜 음진밟으며 딜 잘하다가 아무 의미도없이 적룡포 저뒤에서쏘고 드레드머리찍는거나브커초각스를 왜 갑자기 저멀리가서때리는지 이해가안가네 아무이점이없는데 특정상황도아니고 보스가가만히있는데 좆같다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