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라색나무 나올때를 위해 발차기 안하는데
사람들보면 걍 막하더라구요
첨에는 매크론가? 했는데 막상 또 움직이는거 보면
그냥 쿨돌아올때마나 발차기 하는것 같든데

다들 어느타이밍에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