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이고 1700 보상만 받고 차원술사에 넘겨줄 예정!

딜은 확실히 권왕이 좋은데, 
곰수사..너무 귀엽고 피면도 많고 한다하니 땡기고..

혹시 둘다 운용해보신 분들이 계시면 각 직업별 장단점? 이런 거 댓글에 남겨줄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