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새벽1시까지해서
오늘 개피곤 근데 또 집가서
로아할 생각에 존나 재밋음

어제 종노갓는데
워로드가 1관에서 각을 창을 꼿데?
2관시작전에 워로드님 1각 해주세요 햇는데
ㅎㅎ들었음 하더니 각을 카제 붙어서 깔아야지
카제 발끝걸리게 깔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