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카 하드까지 잡고 접었다가 다시 복귀했는데

새로나온건 지평선

근데 종막/세르카 까지 싱글 모드가 되네?

노말이랑 경매 빼곤 보상 똑같고.. 이거 모르고 부캐 노말 파티 찾는데 사람 없어서 당황했음 ㅋㅋㅋㅋ

반면에 지평선 가보려니까 랏폿 방만 수십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