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갔는데

아까보다 더 높아짐 캬캬캬 너무재밌따 바황


근데

피증2 유효율 왜 저럼?



찐무때 아리아 쿨이라 바로 안들어갔더니

나락으로 쳐박는구나


이러면 찐무때 아리아까지 아다리 좋게 들어가면 1780~1800억 까지 나올거같은데

존나맛있껬따